[사회이슈] 넥슨 (고)김정주 6조 상속세를 바라보며 ( ft. 지금 찐행복을 누려보자! )


[사회이슈] 넥슨 (고)김정주 6조 상속세를 바라보며 ( ft. 지금 찐행복을 누려보자! )

넥슨 故김정주 유족 상속세 약 6조…삼성가 이어 역대 2번째 별세한 넥슨 창업자 고(故) 김정주 NXC 이사의 유족이 최근 6조원가량의 상속세를 세무 당국에 신고하고 이 중 일부를 납부한 것으로 지난달 31일 전해졌다. 김 창업자의 유족으로는 배우자 유정현 NXC 감사와 두 naver.me 안녕하세요 양곤대디 Y.D입니다. 올 초 대한민국 게임계 1세대 출신이자 NC와 넷마블과 함께 3N의 한 축이었던 넥슨의 창업주인 김정주님이 세상을 떠나셨죠.. 1994년 창업 이래 바람의 나라, 카트라이더 그리고 메이플스토리까지 국내 초딩부터 성인들까지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의 바람을 불러일킨 넥슨의 아버지이자 존경받아 마땅한 경영인. 비트코인에도 투자를 하며(시기는 별로 좋지 않았지만..) 여타 기업가와 다른 투자마인드와 경영철학? 을 보여주셨는데.. 하지만 그의 죽음 앞에 미디어가 다루는 기사 내용은 몇조 원에 달하는 그의 엄청난 재산을 어떻게 나눠먹냐! 상속세가 얼마며 증여세가 얼마며 유...


#김정주 #김정주사망 #넥슨 #상속세 #어바웃타임 #증여세 #행복

원문링크 : [사회이슈] 넥슨 (고)김정주 6조 상속세를 바라보며 ( ft. 지금 찐행복을 누려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