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해피콜 몰링 에어프라이어 5.5L 민트 구입 후기 ( ft. 바삭한 통삼겹살 )


[내돈내산] 해피콜 몰링 에어프라이어 5.5L 민트 구입 후기 ( ft. 바삭한 통삼겹살 )

생각보다 박스가 장난 아니게 크다 ㅋ [내돈내산] 해피콜 몰링 에어프라이어 5.5L 민트 구입 후기 ( ft. 바삭한 통삼겹살 )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 Y.D입니다! 집에서 맛난 음식을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주방기구 중 하나 ‘에어프라이어’ 사실 에어프라이어를 지금까지 구입을 망설인 이유 중 하나는 ‘오븐’과 비슷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 지. 만 굳이 에어프라이어를 사는 이유?? 우선 한 가지 그림만 먼저 보여드리죠 ‘해피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만든 첫 요리! 처음 만들어 보는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요리가 이 정도 비주얼이 나오는데 어떤가요? 통삽겹에 가볍게 칼집을 낸 후 위아래 면을 각각 10분씩 180도로 설정해서 구우면 단 20분 정도에 바삭하게 구워지고 기름기 쫙 빠진 통삼겹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마늘도 삼겹을 구울 때 곁들어서 같이 넣어주면 향긋한 깻잎 위에 마늘을 얹어 소맥 한 잔을 반주 삼아 야식으로 맛나...


#내돈내산 #에어프라이기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삽겹살 #에어프라이어요리 #통삼겹요리 #해피콜 #해피콜몰랑에어프라이어

원문링크 : [내돈내산] 해피콜 몰링 에어프라이어 5.5L 민트 구입 후기 ( ft. 바삭한 통삼겹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