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기사 한 줄] “아이폰 말고, 삼성폰 쓴다고 소개팅에서 차였습니다” 실화냐?


[내맘대로 기사 한 줄] “아이폰 말고, 삼성폰 쓴다고 소개팅에서 차였습니다” 실화냐?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내 맘대로 뽑아보는 오늘의 신문기사 한 줄 그리고 제 맘대로 생각. “아이폰 말고, 삼성폰 쓴다고 소개팅에서 차였습니다” 실화냐? 설미 이 기사를 믿는 분 있나요?? 아이폰 쓰는 MZ 신세대!와 삼성폰 쓰는 올드하고 구닥다리 ‘아재‘로 갈라치기하는 제목 한번 조회 수 잘 뽑게 잘 만든 기사. 그리고 삼폰 폰팔이 기사.. 그 이상 이하도 아닌 기사죠. 슬슬 아이폰 14도 발매 준비도 예정되어 있으니 한 번쯤 이런 기사가 나올 때도 된 거죠. ㅎㅎ 저도 지금 아이폰을 쓰지만 아마도 2000년도 초까진 갤럭시나 다른 메이커의 폰을 쓰기도 했습니다. 첨부터 아이폰을 선택할 이유는 없었죠. 아이폰은 당시 워낙 A/S 받기도 힘들뿐더러 비싸다는 인식이 대부분이었으니까요. 하지만 갤럭시를 대표로 한 안드로이든 스마트폰은 당시 워낙 벽돌이 되는 빈도가 너무 많았습니다. 이게 제가 아이폰으로 넘어가는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물론 쓰다 보니 다른 애플 제품군들과의 호환성과 ...


#갤럭시 #삼성폰 #아이폰 #아재 #애플

원문링크 : [내맘대로 기사 한 줄] “아이폰 말고, 삼성폰 쓴다고 소개팅에서 차였습니다” 실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