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고 싶은 곳] 은퇴여행 버킷리스트 1탄 이탈리아 남동부 해안코스 (아말피 코스트~포지타노~소렌토~카프리)


[가보고 싶은 곳] 은퇴여행 버킷리스트 1탄 이탈리아 남동부 해안코스 (아말피 코스트~포지타노~소렌토~카프리)

아말리 코스트 풍경 [가보고 싶은 곳] 은퇴여행 버킷리스트 1탄 이탈리아 남동부 해안코스 (아말피 코스트~포지타노~소렌토~카프리)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 Y.D입니다! 여러분은 경제적자유를 누리는 목적이 무엇입니까? 은퇴 후 삶에 대해 어디까지 계획을 세워두고 있나요? 사실 너무나 흔한 이러한 질문에 명확하게 답을 할 수 있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고) 김우중 대우그룹 전 회장의 살아생전 유명한 말이 있었죠.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 저자 김우중 출판 김영사 발매 2008.04.30.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 전 이 구절이 적힌 책을 어렸을 때 보았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사실 책 내용보단 해당 구절이 더 기억 속에 새겨져있습니다. 지금 와서 이 구절을 저만의 구절로 바꿔보고 싶습니다! 세상은 넓고 가보고 싶은 곳은 많다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본 ’그것‘ 이지만 정작 나이먹고 즐기는게 의미가 있냐? 젊었을 때라도 가서 놀아...


#AmalfiCoast #테슬라 #카프리 #은퇴후계획 #은퇴플랜 #은퇴여행 #아말피코스트 #소렌토 #사이버트럭 #비긴어게인 #비긴어게 #Sorrento #Positano #Capri #포지타노

원문링크 : [가보고 싶은 곳] 은퇴여행 버킷리스트 1탄 이탈리아 남동부 해안코스 (아말피 코스트~포지타노~소렌토~카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