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책리뷰] 리더를 부려먹는 사람이 유리한 이유 (ft. 일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II )


[문화생활/책리뷰] 리더를 부려먹는 사람이 유리한 이유 (ft. 일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II )

danymena88, 출처 Pixabay [문화생활/책리뷰] 리더를 부려먹는 사람이 유리한 이유 (ft. 일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II ) By 양곤대디 일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자 박소연 출판 더퀘스트 발매 2022.04.20.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모든 리더도 사람인지라 후배들을 대하면서 생기는 마음이 자기도 오락가락 할 때가 있죠. ️잘해주고 후배들의 성장을 돕고 싶은 맘 ️신경끄고 무작정 시키고 성과? 결과만 보고 받고 싶은 맘 이런 이중적인 리더들의 맘을 책에서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리더에게는 이중적인 마음이 있다. 직원이 내가 신경 쓰지 않아도 알아서 다 했으면 하는 마음과 직원에게 도움을 줘서 성공하도록 돕고 존재감을 느끼고 싶다는 마음이 공존한다. 징징거리며 내 얼굴만 바라보는 것도 싫지만, 상의 한마디 없이 알아서 하고 진행 상황만 통보하는 사람도 비슷하게 별로라고 생각한다" Peggy_Marco, 출처 Pixabay 이런 리더들의 마음을...


#리더 #멘토멘티 #박소연작가 #보고의장점 #일하면서성장하고있습니다

원문링크 : [문화생활/책리뷰] 리더를 부려먹는 사람이 유리한 이유 (ft. 일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I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