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배설] 직장인 업무 팁! 혹시 어떤 순서로 일하시나요? (ft. 아이젠하워의 우선순위 법칙)


[사고배설] 직장인 업무 팁! 혹시 어떤 순서로 일하시나요? (ft. 아이젠하워의 우선순위 법칙)

[사고배설] 직장인 업무 팁! 혹시 어떤 순서로 일하시나요? (ft. 아이젠하워의 우선순위 법칙)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아침에 출근하면 e메일을 열어보면 여기저기 몰려온 수많은 업무들. 어느 업무부터 해야하는가?항상 선택을 해야하죠. 업무의 우선순위 어떤 순서로 해야 하는가? 시간관리 하면 빠지지않는 유명한 '아이젠하워 법칙'이란 것이 있다. 미국 34대 대통령 아이젠하워(Dwight Fisenhower)는 무작정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일을 먼저 네 가지로 분류한 다음에 우선순 위에 따라 처리했다고 하죠. A, 긴급하면서 중요한 업무(Urgent + Important ) 고객사가 크레임 걸고 있는 트러블같은 급하게 빨랑 처리 해야하는 우선순위 높은 일. 하기 싫지만 하루중 가장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업무 B. 중요도는 높지만 급하지 않은 업무(Not urgent + Important ) 일정이 정해진 계획 된 장기 프로젝트같은 ...


#시간의유용한사용법 #아이젠하워법칙 #업무처리순서 #원노트 #직장인업무팁

원문링크 : [사고배설] 직장인 업무 팁! 혹시 어떤 순서로 일하시나요? (ft. 아이젠하워의 우선순위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