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기사한줄] ‘빚투’ 절반이 50대 이상..실버개미, 폭락장서 노후자금 베팅했다!


[내맘대로 기사한줄] ‘빚투’ 절반이 50대 이상..실버개미, 폭락장서 노후자금 베팅했다!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빚투’ 절반이 50대 이상..실버개미, 폭락장서 노후자금 베팅했다 상기 기사를 보고 문득 드는 생각. 50대 이상은 지난 2007년 대한민국 IMF 금융구제 시기와 2018년 미국 금융위기 그리고 2020년 코로나 위기를 몸소 겪어본 분들은 직감적으로 안다! 인생의 마지막일 수도 있는 이번 기회를 어떻게든 잡고 싶어 하는 분들. 신은 공평하게 기회는 주었지만 정작 본인은 언제 들어가야 하는지 어떤 종목을 어떻게 베팅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이 태반. 준비가 되어있는 자 그 기회를 잡으리! 하지만 아쉽게도 그런 분들은 많지 않다. 평소에 어떤 준비를 하고 있어야 그런 인생에서 몇 번 없는 귀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것일까? 다시 한번 고민에 빠져본다.. 물론 답정너이겠지만.. 기사 원문 링크 [단독]‘빚투’ 절반이 50대 이상..실버개미, 폭락장서 노후자금 베팅했다 올해 상반기 빚을 내 주식을 산 투자자 절반 이상이 은퇴를 앞둔 50대 이상 ‘실버개미’인...


#노후자금 #빛투 #실버개미 #폭락장

원문링크 : [내맘대로 기사한줄] ‘빚투’ 절반이 50대 이상..실버개미, 폭락장서 노후자금 베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