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기사한줄평] 은마아파트, 서울시 재건축 심의 통과! 최고 35층 (94년부터 기다려..)


[내맘대로 기사한줄평] 은마아파트, 서울시 재건축 심의 통과! 최고 35층 (94년부터 기다려..)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장안의 화제 은마아파트 서울시 재건축 심의 통과! “94년부터 기다려" 은마아파트 재건축에 주민들 반색 드디어 거의 20년 만에 대치동 은마아파트가 재건축 심의가 통과되었네요! c 물론 앞으로 갈 길도 많이 남은 상태이긴 하지만 입주민들에겐 그래도 한고비 넘겼네요. 79년 건축된 아파트니까 거의 43년 만에 재건축 심의가 통과된 건데 따지고 보면 거의 제 나이 또래..? 제가 아는 동네인 은평구에 갈현1동 재개발 조합설립도 2000년도 초.. 니까 현재까지 20년은 넘은 상태죠. 참 재개발 동네 투자는 쉽지 않습니다. 다시 은마아파트로 돌아와서 일단 재건축 시 엄청난 고층건물을 기대했던 것과 다르게 최고 35층 33개동 5778세대(공공 주택 678 세대)로 재건축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기다린 시기에 비해 좀 약하지 않나 개인적으론 생각해 봅니다. 보통 25년 넘은 아파트들이 썩다리 구축으로 판명되어 재건축 대상이 되긴 하는데. 앞으로 서울 재개발 예정의 ...


#대치동은마아파트재개발 #은마아파트재건축심의통과

원문링크 : [내맘대로 기사한줄평] 은마아파트, 서울시 재건축 심의 통과! 최고 35층 (94년부터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