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이후 짤과 사진 모음( 도지코인과 트위터의 미래는? )


[단편투자생각]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이후 짤과 사진 모음( 도지코인과 트위터의 미래는? )

[단편투자생각]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이후 짤과 사진 모음( 도지코인과 트위터의 미래는? ) By 양곤 대디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트위터 인수 완료 후 트위터 본사에 방문? 한 일론 머스크 그리고 한 마디 Let that sink in! 좋은 해석 : “불편하더라도 이제 트위터에 들어갈테니 이해를 바란다” 나쁜 해석 : “이제! 들어간다~ 얘들아!! ㅋㅋ” 이후 소셜커머스 SNS 상에 엄청난 짤과 사진들이 뿌려졌는데요. 현시대상황에 맞는 짤과 사진들이 많아서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인상 깊은 것들을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일론머스트의 트위터 인수 이후 도지코인이 20% 이상 급등했는데요.. 아시다시피 머스크의 도지사랑은 남다르기도 하고 도지코인을 실제 테슬라 샵에서도 사용 가능하기도 하여 도지코인에 진심인 것을 직접 보여주기도 했죠. 트위터란 플랫폼이 도지코인의 쓰임새은 누구나 다 기대하는 플랫폼 내에 사이버머니! ( 잠자고 있던 도지코인이 드디어 기지개를!!) ️끌려가는...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의미래 #트위터인수 #트위터인수짤 #트위터인수후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이후 짤과 사진 모음( 도지코인과 트위터의 미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