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선명한 (투자)사고를 위한 통계적 사고확률 ( ft. 무지의 인정 by 대두족장님 )


[단편투자생각] 선명한 (투자)사고를 위한 통계적 사고확률 ( ft. 무지의 인정 by 대두족장님 )

chrisliverani, 출처 Unsplash [단편투자생각] 선명한 (투자)사고를 위한 통계적 사고확률 ( ft. 무지의 인정 by 대두족장님 ) By 양곤대디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인플레이션압박 ️ FED의 금리인상이슈 ️러-우 전쟁은 끝을 보이지 않음 ️중국은 시진핑3에 들어서면서 체제 굳건히 하면서 코비드제로 정책을 버리지 않음 ️북한이란 ㅅㄲ는 미사일만 빵빵 쏴대며..ㅈㄹ 이런 혼란스러운 국제정세와 매크로 상황 속에서 당신이 투자를 굳이 한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지금은 영상이 다 없어지고 폐쇄되어 볼 수 없지만 수많은 대두족장님의 영상들을 봐 오면서 인상 깊었던 한 가지 선명한 사고를 위한 통계적 사고 방법. 이해하기 쉽게 우리가 투자함에 있어서 막연히 현금 비중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통계적 사고방식으로? 분석해 보자. 말은 거창한데 사실 산수입니다! 10억 몰빵! 현시점부터 따블 10억 X 2 = 20억 반 토막 10억/2 = 5억 반 토막 후...


#대두족장 #선명한사고 #통계적사고방법 #통계적확률 #현금비중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선명한 (투자)사고를 위한 통계적 사고확률 ( ft. 무지의 인정 by 대두족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