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튀김맛집 온센(ONSEN)동탄점 (온센텐동이 가성비갑? 디저트 당고는?)


[내돈내산] 튀김맛집 온센(ONSEN)동탄점 (온센텐동이 가성비갑? 디저트 당고는?)

[내돈내산] 튀김맛집 온센(ONSEN)동탄점 (온센텐동이 가성비갑? 디저트 당고는?)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요즘 물가도 비싸고 자본시장의 분위기도 썩 좋지않아 생활비(지출)을 줄이고 있는 와중에 오랫만에 주말외식을 하게되었습니다. 무슨 엄청난 외식을 한 건 아니고 주변 맛집 검색중에 나온 튀김음식 전문점 온센(onsen) 동탄점을 다녀왔네요. 온센 동탄점 맛집리뷰 시작합니다. 가게 앞은 차 몇대밖에 주차 할 수 없는 좁은 주택가 속의 상가. 다만 바로 옆에 동탄 센트럴파크 공용주차장을 사용(유료/무료)하면 주차이슈는 크게 문제삼을 필요는 없다. 코로나때문인지 위생에 철저한 것을 강조하는듯한 선전문구와 실제 깔끔한 음식점과 현재적인 분위기. 그리고 언제나 매장의 고정비를 줄이기위한 셀프리필방식의 운영은 여느 음식점과 다르지 않습니다. 점심시간 이후 5시까지 휴계시간이 있으므로 방문전 시간체크는 필수. 사전예약도 가능하지만 메뉴까지 선...


#onsen #당고 #소바 #온센동탄점 #온센텐동 #튀김음식전문점

원문링크 : [내돈내산] 튀김맛집 온센(ONSEN)동탄점 (온센텐동이 가성비갑? 디저트 당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