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미래 부동산 시장에서의 계약 및 중계사 역할 변화 (ft. 챗GPT의 역할은?)


[단편투자생각] 미래 부동산 시장에서의 계약 및 중계사 역할 변화 (ft. 챗GPT의 역할은?)

[단편투자생각] 미래 부동산 시장에서의 계약 및 중계사 역할 변화 (ft. 챗GPT의 역할은?)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AI 시대가 도래하면서 부동산 시장에서의 계약 방식과 오프라인 부동산 중계업자의 역할이 어떻게 변화할까요? 임차인 임대인 중계업자 옹기종기 모여앉아 종이 쪼가리에 사인하는 그런 전통적인 오프라인 거래 방식이 계속 유지될까요? 아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간소화된 계약 과정이 더욱 활성화될까요? 블록체인 기술과 온라인 계약의 확산 자산의 대부분이 투입되는 부동산 거래에서 가장 불안한 점 임차인 앞에서 버젓이 계약서 작성하고 뒤에서 이상한 짓 하는 전세사기. AI와 블록체인 등 기술의 발전은 이런 부동산 계약 과정을 온라인으로 이동시켜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계약서를 작성하고, 전자서명을 사용하여 빠르게 승인할 수 있게 되어 거래의 효율성이 증가하는 방향으로 갈듯합니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되면 이중 거래는 절대...


#AI #온라인부동산거래 #인공지능 #챗GPT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미래 부동산 시장에서의 계약 및 중계사 역할 변화 (ft. 챗GPT의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