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로블록스에 빠진 아이 어떻게 구할까? 혹시 내 아이도 게임중독?


[일상생각] 로블록스에 빠진 아이 어떻게 구할까? 혹시 내 아이도 게임중독?

[일상생각] 로블록스에 빠진 아이 어떻게 구할까? 혹시 내 아이도 게임중독?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로블록스 그래픽만 보면 굳이 안 해봐도 정말 재미없을 것 같은 온라인게임. 하지만 초딩들에겐 정말 재밌고 환상적인 게임. 2년 전만 하더라도 메타버스 인기와 함께 로블록스주식도 상장과 함께 주가도 한때 날아갔죠... 뭐 이후 메타버스라는 테마도 시들해지고 주가도 함께 시들해졌지만 게임만큼은 아직도 초딩들에게 건재합니다. 어른들이 아무리 생각해 봐도 절대 노잼? 게임인 로블록스 그 게임에 푹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한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로블록스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아이들이 굳이 로블록스가 아니더라도 게임이라는 놀이?에 빠진 근본적인 이유를 살펴보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죠. ️대화하고 소통하고 이해하기 아이와의 소통을 통해 그들의 관심사와 게임에 대한 열정?을 이해하려 노력하세요. 게임이 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어떻게 즐기고 있...


#게임중독 #로블록스중독

원문링크 : [일상생각] 로블록스에 빠진 아이 어떻게 구할까? 혹시 내 아이도 게임중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