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타르월드컵] 이재성이 들려주는 현장소식 ( ft. 이강인과 작은 정우영이 선발로 나올까?)


[스포츠/카타르월드컵] 이재성이 들려주는 현장소식 ( ft. 이강인과 작은 정우영이 선발로 나올까?)

historysoccerof, 출처 Unsplash [스포츠/카타르월드컵] 이재성이 들려주는 현장소식 ( ft. 이강인과 작은 정우영이 선발로 나올까?)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오늘 밤 22:00 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예선 2차전 가나전을 치릅니다. 부디 선전을 기원하며 현지에서 전하는 이재성 선수의 생생한 현장감을 그의 포스팅을 통해 맛보셔도 좋을 듯해서 공유해 봅니다! [이재성] 카타르에서 전하는 나의 월드컵 일기 들어가기 전에.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이재성의 축구이야기> 에디터 정재은입니다. 해당 칼럼은... m.blog.naver.com 확실히 타 월드컵과 달리 이번 카타르 월드컵은 카타르라는 아랍의 작은 나라의 특성상 나라 전체 그리고 도시 전체가 월드컵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는 듯합니다. 또한 숙소와 그리 떨어져 있지 않은 훈련장과 실제 경기장은 선수들 이동 중에 생기는 시차 문제나 컨디션 조절에 좋을듯하고요. 날씨도...


#가나전 #이재성선수 #카타르월드컵

원문링크 : [스포츠/카타르월드컵] 이재성이 들려주는 현장소식 ( ft. 이강인과 작은 정우영이 선발로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