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비절개 모발이식 생생후기 마지막 편 (ft. 5년 10년 시간이 흘러도 괜찮을까?)


[생활건강] 비절개 모발이식 생생후기 마지막 편 (ft. 5년 10년 시간이 흘러도 괜찮을까?)

[생활건강] 비절개 모발이식 생생후기 마지막 편 (ft. 5년 10년 시간이 흘러도 괜찮을까?)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대디입니다~! 오늘은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경험담 마지막 후기입니다. 수술 후부터 5년이상 시간이 지나면서 변하는? 모습을 후기로 남깁니다. 이전까지 작성한 포스팅은 ⤵️ [생활건강]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경험담 생생 후기 파트 III (ft. 기다림의 끝 그리고 결과는? ) [생활건강]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경험담 생생 후기 파트 III (ft. 기다림의 끝 그리고 결과는? ) 안녕... m.blog.naver.com 수술 후 며칠~몇 달 사이.. 사실 수술 후 몇달안에는 눈에 띄게 큰 변화를 감지할 수가 없는데 모낭에서 나온 놈이 한번 빠지고 다시 나오는 과정(보통 이 시기를 암흑기라고 합니다.)을 거쳐야 하니 적어도 6개월에서 1년은 지나야 그나마 조금 눈에 띄는 효과? 가 드러납니다. 한번 빠지는 과정에서 주변모도 탈락하니 ...


#모발이식후기 #비절개모발이식

원문링크 : [생활건강] 비절개 모발이식 생생후기 마지막 편 (ft. 5년 10년 시간이 흘러도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