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음악] 優里(Yuuri) 『ドライフラワー』 드라이플라워 (ft. 한번 듣고 이 음악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다.)


[일본음악] 優里(Yuuri) 『ドライフラワー』 드라이플라워 (ft. 한번 듣고 이 음악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다.)

[일본음악] 優里(Yuuri) 『ドライフラワー』 드라이플라워 (ft. 한번 듣고 이 음악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다.)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빠져서 좀처럼 곡의 매력에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 노래 Yuuri(유우리)의 '드라이 플라워(Dry Flower)' 사실 음악 취향도 상당히 편향되고 꼰대라 남자 가수는 웬만한 매력? 아니면 그다지 선호하진 않지만 곡초반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함께 달콤한 그의 목소리를 20초 이상만 듣고 있으면 끝까지 듣고 계속해서 반복해서 듣게 하는 상당히 매력적인 곡. 앞부분만 1분만 투자해 보세요 :) 일본에서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곡이라는 건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고개가 끄덕이게 만드는 곡. 유우리(優里) 소개 유우리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유튜버. 독특한 음색과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감성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을 표현하는 섬세한 가사가 포함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


#Yuuri #ドライフラワー #優里 #드라이플라워 #유우리 #일본남자가수 #일본음악

원문링크 : [일본음악] 優里(Yuuri) 『ドライフラワー』 드라이플라워 (ft. 한번 듣고 이 음악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