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음악] GReeeeN(그린) キセキ (Kiseki, 기적) (ft. 가사, 해석)


[일본음악] GReeeeN(그린) キセキ (Kiseki, 기적) (ft. 가사, 해석)

[일본음악] GReeeeN(그린) キセキ (Kiseki, 기적) (ft. 가사, 해석)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그린(GReeeeN)은 일본의 4인조 밴드로, 2007년 데뷔 이후 아직까지도 대중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그룹. 멤버 전원이 치과의사라는 결코 흔하지 않은 직업을 가진 머리?까지 좋은 엄친아 그룹. 노래 하나하나 친숙한 멜로디와 밝은 음색으로 왠지 기운이 나게 해주는 음악들. 따라 부르기 흔히 말하는 떼창에 어울리는 곡들을 다수 가지고 있는 GReeeeN(그린) 그중에서도 한번 들으면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친숙한 멜로디와 노래 분위기를 가진 ‘기적(キセキ)‘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린이라는 그룹명? 그룹 이름의 유래는 GReeeeN이 치아를 드러내며 웃은 모양과 유사하고 실제로 발음이 비슷한 Grin이라는 단어가 존재하는데 뜻이 치아를 드러내며 웃다라서 이를 이용한 언어유희로 만들어졌다. 그룹명 아이디어는 대박인듯! 대표곡 ️キセ...


#GReeeeN #キセキ #愛歌 #그린 #기적

원문링크 : [일본음악] GReeeeN(그린) キセキ (Kiseki, 기적) (ft. 가사,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