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V 리그 여자배구 플레이오프 2차전 오늘(3월 22일) 경기 흥국생명이 아깝게 패했습니다.


도드람 V 리그 여자배구  플레이오프 2차전 오늘(3월 22일) 경기 흥국생명이 아깝게 패했습니다.

도드람 V 리그 여자배구 플레이오프 2차전 오늘(3월 22일) 경기 흥국생명이 아깝게 패했습니다. 흥국생명과 김연경 선수를 응원합니다. 흥국생명과 IBK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가 오늘 (3월 22일) 진행되었습니다. 1차전과 달리 흥국생명은 2차전 1세트를 초반에 큰 점수 차를 보이면서 끌려갔습니다. 오늘 경기는 쉽지 않아 보이는 초반 경기입니다. 흥국생명은 리시브, 공격 아무것도 되지 못한 체 1세트를 6득점에 그치는 어려움을 보여줬습니다. IBK가 25득점을 얻을 동안 6득점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계속 이렇게 난조를 보인다면 오늘 경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17분 만에 1세트가 끝났습니다. 1세트는 김연경 선수의 공격이 어려움을 가졌습..........

도드람 V 리그 여자배구 플레이오프 2차전 오늘(3월 22일) 경기 흥국생명이 아깝게 패했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도드람 V 리그 여자배구 플레이오프 2차전 오늘(3월 22일) 경기 흥국생명이 아깝게 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