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금을 받기 위해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에 민사소송 재판(변론 기일)을 받고자 원고로서 다녀왔습니다~!


미수금을 받기 위해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에 민사소송 재판(변론 기일)을 받고자 원고로서 다녀왔습니다~!

미수금을 받기 위해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에 민사소송 재판(변론 기일)을 받고자 원고로서 다녀왔습니다~!식자재 납품을 하다 보면 이런저런 좋지 않은 속상한 일도 종종 발생하는데요 그중 가장 힘든 일이 바로 물건을 판매하고 돈을 받지 못하는 일입니다. 매입처 물건값은 지불해야 하고 물건 팔은 돈을 받지 못해 돈이 회전이 안된다면, 그것만큼 힘든 일도 없을 텐데요 그럴 땐 최후의 방법으로 민사 소송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오늘은 지난 5월에 소장 접수하여 여차여차 재판 일이 지정되어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을 다녀왔습니다.출석 시간이 11시 20분이었지만, 오전에 급한 일을 서둘러 마무리하고 조금 일찍 도착하였습니다. 평..........

미수금을 받기 위해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에 민사소송 재판(변론 기일)을 받고자 원고로서 다녀왔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미수금을 받기 위해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에 민사소송 재판(변론 기일)을 받고자 원고로서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