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지트, 나만의 공간 만들기, '엄마의 공간'만들기 c신박한 선반을 이용한 아이디어!!


 작은 아지트, 나만의 공간 만들기, '엄마의 공간'만들기 c신박한 선반을 이용한 아이디어!!

2021년 4월 25일 화창한 맑음. 이웃님과 여러분! 오늘은 날씨가 진짜 좋아요. 화창한 봄날입니다. 다만 바람이 좀 부네요. 산불조심해야겠어요. 오늘은 '나만의 공간'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저희는 드레스룸에 선반들을 모두 빼고 갈 곳 없는 침대를 넣어뒀어요. 그런데 답답하기도 하고 안방에서 자고 있어서 잘 안 들어가는 공간이 되었네요. 그나마 이곳은 제 전용 작은 행거가 있어 자주 들어와요. 그 핑계로 책 보는 공간을 만들려고 달아놓은 선반인데요. But 한 번인가 앉아보고 말았네요. 옆에 공간이 없어 침대위로 기어가서 침대를 의자 삼아 앉아 보기가 생각보다 불편했습니다. mozlase__, 출처 Pixabay 그러다가 제 이웃님 중에서도 미니멀 라이프를 하시거나 ' 엄마의 공간 '에 대한 포스팅을 본 적이 있어요. 저도 저만의 공간이 갖고 싶다는 생각은 자주 했었어요. 그래서 6인용 식탁이나 아이들이 잘 안 쓰는 책상을 엄마, 아이 겸용 책상으로도 쓸까 했어요. 실제로 이웃...


#나만의공간만들기 #다락방같은공간 #쉼의장소가필요해 #아지트같은공간 #엄마의공간 #커피도마시고책도보고 #화장대를나만의공간으로

원문링크 : 작은 아지트, 나만의 공간 만들기, '엄마의 공간'만들기 c신박한 선반을 이용한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