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파전 해물파전 스타일 파전 맛있게 해먹는 방법, 그리고 대충 해 먹어도 맛있는 반찬의 감초 파김치,지장수먹걸리,일상기록ㅎㅎ(숨차다)


동래파전 해물파전 스타일 파전 맛있게 해먹는 방법, 그리고 대충 해 먹어도 맛있는 반찬의 감초 파김치,지장수먹걸리,일상기록ㅎㅎ(숨차다)

오늘의 배경음악 켜고 시작할까요? Play~~ 임종환의 ㅡ그냥 걸었어 유명한곡이죠.ㅎㅎ 이 포스팅과 어울렸으면 좋겠네요.^^ 이웃님과 여러분. 흐린 나날이네요. 어떻게 Cheer up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며칠 전 해본 비 오는 날에 어울리는 오징어 파전을 소개해볼게요. 시장에서 까놓으신 쪽파를 꽤 많이 주셨어요. 그래서 파김치도 하고 오징어 파전도 했어요^^ 파김치는 파 자체가 맵고 강해서 저는 마늘이나 기타 다른 걸 넣진 않고 까나리액젓 조금 넣고, 설탕, 고춧가루, 깨 정도만 넣는 것 같아요. 숨죽인다고 굵은소금 좀 넣고요. 요 파김치가 라면에도 잘 어울리고, 고기 구워 먹을 때도 느끼함을 잡아주죠. 그리고 조금 남겨 둔 걸로 숭숭 썰어서 파전을 해보려고 해요. 물을 붓지 않고 부침가루를 묻혀줬어요. 많이 말고요. 그냥 가루들이 살짝 묻을 정도만 있으면 돼요. 오징어도 대충 잘라 넣었어요. 휘뚜루마뚜루 오징어 넣고 물은 약간만 넣고 섞어요. 잘 섞어요. 맛있는 상상을 하면서 ...


#너무흐린날의연속 #대용량막걸리 #동래파전느낌 #언제햇님나오냐 #일상기록 #지장수막걸리 #쪽파김치는까나리액젓만있으면 #파전맛있게해먹는방법 #휘뚜르마뚜루

원문링크 : 동래파전 해물파전 스타일 파전 맛있게 해먹는 방법, 그리고 대충 해 먹어도 맛있는 반찬의 감초 파김치,지장수먹걸리,일상기록ㅎㅎ(숨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