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인간 (부과 권력을 지배하는 인공지능의 보이지 않는 공포가 온다.) - 해나 프라이 지음 김정아 옮김.


안녕, 인간 (부과 권력을 지배하는 인공지능의 보이지 않는 공포가 온다.) - 해나 프라이 지음 김정아 옮김.

비가 많이 오네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큰아이가 개학하고 드디어 큰애의 컴퓨터 앞에 앉아 포스팅을 해봅니다. 그동안 독서 리뷰하는데 스마트폰으로 하려니, 진짜 현.타 오더라고요 ㅋㅋㅋ 그나저나 오늘 비도 많이 오고, 큰애 데려다주고 내리려는데 더 많이 오는 비네요. 삼십분 넘게 비 구경 하다가 들어왔어요^^ 오늘은 독서 리뷰를 할까 하는데요. 양자학에 이어 어렵게 느껴지는 A.I 인공지능 세상에 대해 얘기 나눠볼까 해요. ^^;; 또또 이웃님들 두통 유발할 것 같아 조심스럽네요. 그래도 얼른 후기 남기고 책 반납해야 하기에(오늘까지 반납일 입니다. ㅋㅋㅋ) 그냥 간략하게나마 리뷰해보겠습니다. 심심풀이로 보세요^^ 안녕, 인간 저자 해나 프라이 출판 와이즈베리 발매 2019.07.09. 안녕, 인간 저자 해나 프라이 출판 와이즈베리 발매 2019.07.09 독서일 2021.08.07~17 GPS는 핵미사일을 발사할 용도로 개발되었지만, 이제는 피자 배달에 이용된다. 음악 반복 재생...


#내시간좀도둑개미지옥 #인공지능에게모두넘겨주면안돼 #인공지능의공포 #인공지능의쓸모 #자율주행자동차의위험한점 #주객전도되지말고 #지배할것인가 #착취당할것인가 #편리함과바꾼인간의무능함 #에어프랑스참사 #얼마나대응가능한지 #냉철한기술의권위 #독창적사고절실한이유 #보조만하는게 #아니면완벽하게공생할것인가 #안녕인간 #알고리즘 #알고리즘인공지능독점시대 #알수없는알고리즘의함정 #해나프라이지음

원문링크 : 안녕, 인간 (부과 권력을 지배하는 인공지능의 보이지 않는 공포가 온다.) - 해나 프라이 지음 김정아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