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 나는 중학생, 코로나 검사 - COVID-19 Ag Home Test(코로나19 항원 자가 검사)(by 에스디바이오센서(주))


열이 나는 중학생, 코로나 검사 - COVID-19 Ag Home Test(코로나19 항원 자가 검사)(by 에스디바이오센서(주))

안녕하세요. 이웃님과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 포스팅을 뭘로 할까 고민 고민하다가 며칠 전에 #자가_진단 으로 검사해본, #코로나-19 검사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제가 한 건 아니고요. 저희 큰아이가 갑자기 열이 났거든요. 학교 갔다 와서 '엄마 머리가 아픈 거 같아, 어지러운 거 같아.' 하길래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어요. 근데 이마에 손을 대보니 엄청 뜨겁더라고요. 깜짝 놀라서 #체온 을 재보니까 38도가 넘는 거예요.ㅠㅠ 그때부터 #비상모드 였습니다. 마음이 급해서인지 이상하게 체온계가 말을 듣지 않더군요. #브라운_체온계 의 캡을 새로 해도 센서가 고장인지 안되고요. 에고고, 예전에 사용해봤던 수은체온계로 재 봤는데도, 38도가 넘어 후덜덜 했네요. 급한 대로 물 많이 마시라고 하고 머리가 아프다 하니, 전에 남편이 코로나 백신 접종하고 예비용으로 가지고 있는 #타이레놀 을 먹였습니다. 찾아보니 #중학생 도 만 12세 이상은 두 알을 먹는다고 하네...


#QR코드 #타이레놀 #코로나 #체온 #중학생 #자가_진단 #에스디바이오센서 #선별 #사용방법 #비상모드 #브라운_체온계 #무증상 #따뜻한_차 #환절기

원문링크 : 열이 나는 중학생, 코로나 검사 - COVID-19 Ag Home Test(코로나19 항원 자가 검사)(by 에스디바이오센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