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블로그 수익 창출 블로그 성장이 먼저다! 전자책 무료나눔 쫑이라이프 박스권 뿌수기 권법 무료 배포!


[공유] 블로그 수익 창출 블로그 성장이 먼저다! 전자책 무료나눔 쫑이라이프 박스권 뿌수기 권법 무료 배포!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팬님들! 쫑이 라이프입니다. 많은 분들이 수익화 블로그를 원하고 있으셔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사실 처음에 블로그 수익화를 생각하지 않고 블로그 성장만을 바라보면서 블로그를 키웠답니다. 그 결과 현재 상위 0.00%로 자연스럽게 협찬이 들어오고 에드포스트 수입이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최근에는 블로거분들과 인플루언서 분들을 위한 강의를 유튜브에서 진행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주셔서 시작한지 5개월 정도가 지났는데 벌써 구독자가 8천명이 넘었답니다 ㅎㅎ 유튜브를 통해서 강연도 진행하고 주부들이나 학생분들, 회사원분들 등 다양한 분들에게 강의까지 다니고 있어서 요즘 굉장히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블로거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요즘 즐겁고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블로거분들을 많이 만나고 꿀팁들을 알려주고 있어서 그런지 저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분들이 점점 많이 보이더라구요! 뿌듯뿌듯..!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나 강...



원문링크 : [공유] 블로그 수익 창출 블로그 성장이 먼저다! 전자책 무료나눔 쫑이라이프 박스권 뿌수기 권법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