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 시즌 3 7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봐 해봤어 명언을 남긴 현대 정주영 회장님의 빅 이벤트는?


꼬꼬무 시즌 3 7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봐 해봤어  명언을 남긴 현대 정주영 회장님의 빅 이벤트는?

이봐, 해봤어? 유명한 정주영 회장의 저 한마디! 꼬꼬무 시즌 3 7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봐 해봤어?! 명언을 남긴 현대 정주영 회장님의 빅 이벤트는? 전세계의 전화를 받는 대기업회장님. 아직 기다리는 전화가 있다. 충북 서산에서 새벽 6시에 전화를 기다린다.심호흡후 수화기를 집어든다. 쌀재고량 일만, 한우암소마리수 등 꼼꼼하게 쏟아지는 질문에 식은땀을 흘리는데, 해외 각국에 현장이 있다. 그런데 굳이 한국의 농장의 상황을 매일 보고받는데, 정회장님이 유독 챙기는 서산은 어떤 의미가 있기래.. 정주영 회장, 이분은 현대건설, 한국 최초로 포니 자동차 개발한 기업 무조건 된다는 의식, 가치관을 가진분이다. 해외에서 비웃었던 자동차개발 포니를 만들고 배도 만들었다. 당시 조선소 지을 돈,장비,기술도 없었다.영국으로 간 정회장, 오백원을 보여준다. 뒷면에 거북선을 보여주며 수백년전에 철갑선을 만든 나라였다 라고 설득한다.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는것일까. 정회장의 설득...


#간척사업 #통일 #정주영회장 #시즌3 #소천마리 #서산 #빅이벤트 #꼬꼬무 #고향 #현대그룹

원문링크 : 꼬꼬무 시즌 3 71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봐 해봤어 명언을 남긴 현대 정주영 회장님의 빅 이벤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