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 산티아고 카페, 산티아고 고흥 본점, 한국에서 원두를 재배하는곳!!


전남 고흥 산티아고 카페, 산티아고 고흥 본점, 한국에서 원두를 재배하는곳!!

#전남고흥산티아고 #전남커피 #고흥커피카페 #고흥카페 #고흥커피 #고흥원드 #6시내고향 #전남원두 #전남카페 #전남원두 #전남산티아고 #산티아고 전남 고흥에 와서 산티아고라는 카페를 오게되었어요. 엄마가 찾으신 곳인데 여기가 알고보니 6시 내고향에 나온 곳이더군요 찾아보니 산티아고가 여러 곳인데 이곳이 산티아고 본점이었습니다. 1시 넘어서 온 것 같은데 저희가 왔을 때는 한적했지만 바로 뒤 사람들로 꽉차서 순간 놀랬습니다 커피농장 산티아고 본점 전라남도 고흥군 과역면 석촌1길 81-117 한국 최초로 커피나무를 길러서 카페를 운영하는 곳이라는데 한국에서 커피가 자란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보통 커피하면 남미 같은 곳을 떠오르게 하는데 한국이랑은 이미지도 다르고 기후도 다르니까 한국에서는 안자랄줄 알았는데 자란다고 하네요 카페 주변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했고 옆에 논이 있어서 완전 시골에 카페가 있는 느낌이라 평화로운 느낌이 났어요 주차장 옆에 커피공장이라고 하는 커피 나무를 키...


#6시내고향 #전남카페 #전남원두 #전남산티아고 #전남고흥산티아고 #산티아고 #고흥커피카페 #고흥커피 #고흥카페 #고흥원드 #전남커피

원문링크 : 전남 고흥 산티아고 카페, 산티아고 고흥 본점, 한국에서 원두를 재배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