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패션 아이 <서울> 사진전 간략한 후기. 분명 요즘 찍은 사진이라는데 왜 이렇게 옛 향수가 느껴지는 거지?


루이 비통 패션 아이 <서울> 사진전 간략한 후기. 분명 요즘 찍은 사진이라는데 왜 이렇게 옛 향수가 느껴지는 거지?

패션 아이 서울 BY 사라 반 라이 패션 아이 서울 BY 사라 반 라이 스크롤 다운 일상의 가장 평범한 장면들을 찰나의 순간을 담은 이야기로 승화시키는 네덜란드 사진작가 사라 반 라이(Sarah van Rij)가 루이 비통 패션 아이(Fashion Eye) 시리즈에 새로운 타이틀로 합류하면서, 향수와 신비로 흠뻑 젖은 서울을 선보입니다. 사라 반 라이의 사진을 감상하는 것은 월식을 보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녀의 흑백 사진에서 돋보였던 명암 대비가 컬러 작업에서는 점차 차분하거나 강렬한 분위기를 띠는 붉은 톤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사, 그림자, 숨겨진 얼... kr.louisvuitton.com 피크닉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6가길 30 6월 18일 일요일 오후 1시 전시, 도슨트 감상 지난주가 정확히 갓생- 사는 주간이었는데 귀국 후에 쉴 틈도 없이 이곳저곳을 쏘다녔고 이번 루이비통 패션아이 전시도 그 중 하나. 요즘 깨닫고 있는 것 중에 하나. 나 전시도 좋아하는구나....


#루이비통 #패션아이 #체크인챌린지 #전시회 #서울 #사진전시회 #사진전 #사라반라이 #루이비통패션아이 #피크닉

원문링크 : 루이 비통 패션 아이 <서울> 사진전 간략한 후기. 분명 요즘 찍은 사진이라는데 왜 이렇게 옛 향수가 느껴지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