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의 챌린지] Ep02. "젊은이라면 새벽에 잠들어서 오후에 일어나야…" 소신발언하던 대청의 인턴, 얼리버드 되다!


[대청의 챌린지] Ep02. "젊은이라면 새벽에 잠들어서 오후에 일어나야…" 소신발언하던 대청의 인턴, 얼리버드 되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청소년의회 인턴 이주영이라고 합니다!본론에 앞서 잠시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대학생이고, 새벽 4시에 자서 오후 1시에 일어나는 걸 좋아해요. ㅋㅋㅎㅎ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이번 챌린지는 그야말로 “도전”인 거죠! 과연 제가 잘 해낼 수 있을까요?지금부터 저의 일주일을 보여드릴게요!아 참,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어서 휴대폰 언어 설정이 중국어로 되어 있습니다.숫자(시간/날짜)만 보시면 돼서 크게 불편함은 없으시겠지만 그래도 적어 놓을게용~@月 = @월, @日 = @일, 월요일~일요일 = 周一/周二/周三/周四/周五/周六/周日입니다!21/01/09(토)8시에 일어나는 데 성공했습니다. 아침..........

[대청의 챌린지] Ep02. "젊은이라면 새벽에 잠들어서 오후에 일어나야…" 소신발언하던 대청의 인턴, 얼리버드 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대청의 챌린지] Ep02. "젊은이라면 새벽에 잠들어서 오후에 일어나야…" 소신발언하던 대청의 인턴, 얼리버드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