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이 다 지나기 전에, 양평 수미마을 빙송어축제에서 얼음낚시를 해보는 건 어떨까?


올겨울이 다 지나기 전에, 양평 수미마을 빙송어축제에서 얼음낚시를 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축제 공식 포스터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박예지 사무국 인턴] 매년 겨울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얼음낚시 축제는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얼음낚시를 통해 잡은 빙어는 축제 현장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것이 얼음낚시 축제의 이점이다. 특히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이 많은 이 축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얼음낚시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아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얼음낚시 축제에는 맨손으로 송어 잡기 체험 등도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체험하기에 매우 좋은 축제일 것으로 예상된다. “양평 수미마을 빙송어축제”는 얼음낚시 축제로, 수미마을(양평군 단월면 봉산 2리 흑천 일원)에서 열리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은 2023.01.13. 금요일부터 2023.02.26. 일요일까지이다. 축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인 것으로 안내되어 있다. 행사의 주최는 수미마을이며, 주관은 양평빙송어축제 추진 위원회이...


#대학생기자 #청소년의회 #청소년의원 #청소년기자단 #청소년기자 #얼음낚시 #양평 #수미마을 #송어 #빙어 #빙송어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대학생기자단 #축제

원문링크 : 올겨울이 다 지나기 전에, 양평 수미마을 빙송어축제에서 얼음낚시를 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