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기획] 마스크 벗어도 예쁨… '생얼'은 부담스럽지만 메이크업은 귀찮다면?


[뷰티기획] 마스크 벗어도 예쁨… '생얼'은 부담스럽지만 메이크업은 귀찮다면?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정원우 기자] 최근 대중교통 및 의료기관 등 일부를 제외한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마스크를 쓰고 있는 시간보다 벗고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게 됐다. 여기에 기업들이 서서히 재택근무를 종료하고, 화상으로 진행되던 미팅들도 대부분 대면으로 전환되면서 직장인들의 경우 한동안 신경 쓰지 않았던 외모 꾸미기에 바쁜 아침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마스크에서 벗어났다는 해방감에 들떠 과한 메이크업이나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게 되면 타인들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컬러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손쉬운 사용법으로 다시 바빠진 직장인들의 아침 시간에 여유를 찾아주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이미지: 브리티시엠 스타일리시 컬 크림 #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는 헤어 컬 크림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정전기로 인해 모발이 정돈되지 않아 헤어 스타일...


#달바 #대학생기자 #대학생기자단 #브리티시엠 #청소년기자 #청소년기자단 #코스메틱 #토코보 #화장품

원문링크 : [뷰티기획] 마스크 벗어도 예쁨… '생얼'은 부담스럽지만 메이크업은 귀찮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