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남 시의원’서울 Watch 선정, ‘2022년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수상!


‘김규남 시의원’서울 Watch 선정, ‘2022년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수상!

- 방치됐던 풍납토성 역사보존지역 이주민 대책 촉구 등 현안 질의 수준 높여 - 다수 서울시민 이용하는 문화시설 안전성 높인 행정감사 성과 인정받아 (왼)시민의정평가단원 장주이, (오)서울시의원 김규남 서울특별시의회 김규남 의원(국민의힘‧송파1)이 어제(27일, 화) ‘서울 Watch 선정 제1회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시의원 1인당 2~4인의 시민의정평가단원이 평가를 진행, 총 138명의 시민감시단이 참여한 서울 Watch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평가는 주민 대표성, 합법성 검증, 전문성 등 27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종합 점수를 산출해 최종 13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했다. 김규남의원은 풍납토성 문화재 보존을 위해 궁극적인 거주자 이전 대책이 수반되어야 하고 이를 위해 단일부서 칸막이식 논의가 아닌 문화본부, 주택정책실 등 관련 실국간의 협의로 실효성 있는 대안 마련을 촉구하는 등 산적하고 방치됐던 현안을 실질적인 대안 제시와 함께 논의했다는 평가다. 또한,...


#국민의힘 #김규남의원 #서울시의회 #풍납토성문화재 #행정사무감사

원문링크 : ‘김규남 시의원’서울 Watch 선정, ‘2022년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