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을 되돌아보며 다시 돌아온 사진 정리 타임! (feat 더위먹은 갈매기)


지난 여름을 되돌아보며 다시 돌아온 사진 정리 타임! (feat 더위먹은 갈매기)

이번 포스팅은 정말로 아무 내용 없이 꽃사진만 투척하는 포스팅! 지난 여름, 늘 지나치게 되던 골목 어귀에는 수국이 만발했었는데 지나다닐 때마다 이쁘다는 핑계로 무지하게 사진을 찍어댔었다. 수국과 함께 피어있던 진한 보라빛의 산수국도 많이 찍었었지. 내년 여름에 또 보자구! 그래도 역시 여름은 장미의 계절인데 (사진 두어컷에 바로 수국을 배신하는 소리!) 덕분에 오며가며 장미 사진도 엄청 찍었었다. 남의 집 담벼락에 붙어서도 한 컷! 그렇게 많이 찍어댔는데도 볼때마다 또 찍게 되는 심리는 뭘까? 그냥 이쁘니까 찍는거지, 뭐. 심리 따위... 올여름은 너무 더웠지만 그래도 니 덕분에 눈이 즐거웠구나. 내년 여름도 잘 부탁한다구~^^ 이 꽃은 이름이 뭔지 모르지만 지나는 길에 우연찮게 눈에 띄였는데 그냥 이뻐서 한 컷. 그런데 너무 빨리 져버려서 며칠 뒤에 봤을 때는 앙상하게 갈색으로 말라있어서 뭐 이렇게 빨리 져버린 거야? 이러면서 혼자 성질냈다는 후문. ㅎㅎ 여름을 떠올렸을 때 빠질...


#노브레인 #노홍철 #더위먹은갈매기 #등나무꽃 #수국 #여름 #음악감상 #장미

원문링크 : 지난 여름을 되돌아보며 다시 돌아온 사진 정리 타임! (feat 더위먹은 갈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