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카페 라운지 엑스, 시그니처 메뉴 로봇 아이스크림 먹어 본 후기!


에버랜드 카페 라운지 엑스, 시그니처 메뉴 로봇 아이스크림 먹어 본 후기!

무더운 여름에 방문한 에버랜드. 잠깐 더위를 피하러 입구 근처 카페를 찾아봤어요. 폴 바셋이나 스타벅스는 에버랜드 갈 때마다 방문해서 이제는 좀 지겹고, 근처 카페를 찾아봤더니 카페 라운지 엑스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호기심에 한 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ㅎㅎ 요 라운지 엑스라는 카페는 제가 따로 알아보니, 로봇이 내리는 드립커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카페 메뉴로는 로봇이 내리는 핸드드립 커피인 로봇드립커피 외에도 로봇 아이스크림, 일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콜드브루 메뉴인 뉴 블랙과 뉴 화이트, 라임 소다, 블랙 소다 등 에이드 메뉴와 히비스커스 티 등 다양한 메뉴들이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가격대는 아메리카노가 5500원으로 꽤 비싼 편이긴 합니다. 날도 덥고 하니 저는 로봇 아이스크림을 하나 주문해 보았어요. 토핑 없이 기본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4500원이구요, 여기에 브라우니, 크런치, 오레오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로봇 아이스크림의 경우에는 주문을 하고...


#라운지엑스로봇아이스크림 #에버랜드라운지x #에버랜드라운지엑스 #에버랜드카페

원문링크 : 에버랜드 카페 라운지 엑스, 시그니처 메뉴 로봇 아이스크림 먹어 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