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학습 / C#] Quaternion.RotateTowards로 자연스럽게 회전시키기


[Unity3D 학습 / C#] Quaternion.RotateTowards로 자연스럽게 회전시키기

저번엔 Quaternion.LookRotation함수로 바라보는 방향의 쿼터니안 값을 얻고, 오브젝트를 이 쿼터니언 ......

[Unity3D 학습 / C#] Quaternion.RotateTowards로 자연스럽게 회전시키기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Unity3D 학습 / C#] Quaternion.RotateTowards로 자연스럽게 회전시키기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Unity3D 학습 / C#] Quaternion.RotateTowards로 자연스럽게 회전시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