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리처즈, 제나 드완, 엄마로서의 정신 건강 투쟁 개방성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단독)


카일 리처즈, 제나 드완, 엄마로서의 정신 건강 투쟁 개방성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단독)

카일 리차드와 제나 드완은 정신 건강과 모성애에 대해 솔직해지고 있습니다. 여배우들은 금요일 웨스트 할리우드의 퍼시픽 디자인 센터에서 열린 전미 정신 질환 협회 웨스트사이드 로스앤젤레스 연례 정신 건강 갈라에서 어머니로서 정신 건강 투쟁에 대해 공개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54세의 리차드는 피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저는 12살 때부터 불안감에 시달렸습니다. 처음으로 공황 발작을 일으킨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항상 그것에 대해 매우 공개적으로 이야기해왔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에 대해 웃고 농담하는 것이 실제로 저에게 도움이 되고 기분이 나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쨌든 그것은 매우 열린 대화였습니다." 남편 마우리시오와 딸들이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를 하는 것에 대해 카일 리차드는 '매우 긴장'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제 딸들에게 말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잘 다루...



원문링크 : 카일 리처즈, 제나 드완, 엄마로서의 정신 건강 투쟁 개방성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