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Kardashian, 육아 도전에 대한 성찰: '울며 자는 밤이 있습니다' (단독)


Kim Kardashian, 육아 도전에 대한 성찰: '울며 자는 밤이 있습니다' (단독)

킴 카다시안은 엄마로서 직면한 도전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42세의 카다시안스 스타는 다가오는 Jay Shetty 팟캐스트 에피소드의 피플과 공유한 독점 클립에서 전 카니예 웨스트와 공유하는 네 명의 아이들 - 9살의 딸 노스와 5살의 시카고, 그리고 7살의 아들 세인트와 4살의 시편. 사회자 제이 셰티가 카다시안에게 아이를 낳기 전에는 어땠을지 생각했던 육아가 어떠냐고 묻자, SKIMS 설립자는 "모든 사람들이 하루가 길고 해가 짧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더 이상 진실된 진술일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제 말은, 여러분이 그 안에 있을 때, 특히 그들이 아기일 때, 여러분이 먹이를 먹을 때," 광기가 돌고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미친 것과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합니다. "하지만 최고의 혼란입니다." 카다시안은 아침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자세히 설명하면서 "내가 항상 내 딸의 머리 중 하나를 해야 하는 것과 같다 - 그리고 그것...



원문링크 : Kim Kardashian, 육아 도전에 대한 성찰: '울며 자는 밤이 있습니다'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