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테네리페 여행 :: 유럽의 하와이c️ 테이데, 가라치코 천연수영장 렌트카로 뽕뽑기 & 각종 꿀팁!


스페인 테네리페 여행  :: 유럽의 하와이c️ 테이데, 가라치코 천연수영장 렌트카로 뽕뽑기 & 각종 꿀팁!

***글 엄청 긺 주의*** Tenerife~ 하잉 유럽 교환학생 생활을 하면서 여행을 엄청 다녔는데 그때그때 기록을 안해놨던게 조금 후회되기도 하고 누군가 이 글을 보고 도움을 받을수도 있지 않을까해서 이제부터라도 여행기를 써보려고한다. 지금까지 정말 많은 나라들을 가봤지만 스페인, 그중에서도 테네리페를 먼저 쓰는 이유는 가장 기억에 남았기 때문에.. 얼마나 좋았으면 다음달에 또감니다ㅋㅋ 흔히 유럽하면 런던, 파리, 로마같은 엄청난 문화 대도시를 먼저 떠올릴것이다. 그리고 여행계획을 세우던중에 우연히 발견한 이 곳!! 테네리페는 아직 국내에 잘 알려진 여행지는 아닌듯 싶었다. 유럽인들의 여름 휴양지 답게 일단 동양인이 거의 없었고 (우리 둘밖에 못봄) 가장 놀라웠던것은 물가가 너무 싸다는거... 아무튼! 10일의 Autumn Holiday 동안 떠났던 스페인 여행, 그 중 테네리페에서의 이야기를 써보도록 하겠음 마드리드-테네리페북부공항 우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를 여행하다...


#스페인여행 #유럽여행 #유럽휴양지 #유학생 #윤식당촬영지 #천연수영장 #cicar #카나리아제도 #테네리페 #테네리페렌트카 #테네리페여행 #테이데 #유럽렌트카 #유럽교환학생 #가라치코마을 #교환학생 #네덜란드교환학생 #대학생여행 #세계여행 #스페인일정 #스페인자유여행 #스페인후기 #여름유럽여행 #유럽 #해외여행

원문링크 : 스페인 테네리페 여행 :: 유럽의 하와이c️ 테이데, 가라치코 천연수영장 렌트카로 뽕뽑기 & 각종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