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쳤어요 ㅠ (눈 옆 안연고 처방 / 넘어져서 잇몸에서 피가 나요)


아이가 다쳤어요 ㅠ (눈 옆 안연고 처방 / 넘어져서 잇몸에서 피가 나요)

34개월차 깨발랄한 시기의 아들내미 쑥쑥이 신체활동도 이전보다 할 줄 아는게 많아지면서 아주 활발해지고요, 호기심도 많아지고 겁도 없어지는 시기 같아요 그래도 주변에 친구들보면 조심하고 비교적 얌전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도 불구하고... 무릎과 다리는 성할날이 없는 요즘입니다 ㅠ 너무 넘어지고 부딪히고 해서 다리 상처나 멍이 들어도 그냥 에휴 하고 속상하긴하지만 또 그러려니 하고 마는데요 ㅠ 얼마전에 엄마맘을 덜컥 내려앉게 만든 두가지 사건이 있었어요... 사건 1 : 문화센터 그물사건 지난 주 문화센터 시간에 있던 일이에요. 저희 아들은 매주 금요일 신체활동 위주의 문화센터에 등록해 다니고 있어요. 이제 8개월? 9개월? 코로나 4단계가 끝나고부터 시작해서 꽤 오랬동안 꾸준히 들었던 수업이에요. 그동안은 다치는 거 없이 아주 잘들었습니당. 이날 주제는 "군대" 그래서 그물망 아래를 포복으로 지나는 활동이 있었는데요, 그물망을 지나다가 그물망 쪽으로 이렇게 얼굴을 몇번 내밀었는데 ...


#19년생 #잇몸다침 #육아일기 #육아 #유치흔들림 #약은약사에게 #안연고처방 #아이가다쳤어요 #병은의사에게 #만2세 #남아 #4살 #34개월 #잇몸찢어짐

원문링크 : 아이가 다쳤어요 ㅠ (눈 옆 안연고 처방 / 넘어져서 잇몸에서 피가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