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아씨들 8회 리뷰, 9회 예고, 최도일의 선택은? 700억, 진화영, 조완규 장마리, 최희재 작전 실패?


작은아씨들 8회 리뷰, 9회 예고, 최도일의 선택은? 700억, 진화영, 조완규 장마리, 최희재 작전 실패?

작은아씨들 8회 리뷰, 9회 예고, 최도일의 선택은? 700억, 진화영, 조완규 장마리, 최희재 작전 실패? 작은아씨들 8회 리뷰, 최도일의 선택은? 박재상은 최도일에게 오인주를 처리해 달라고 한다. 오인주가 살아 있으면 최도일 네가 죽는다고. 박재상이 최도일을 의심하면서도 마지막 선택권을 준 것이다. 이건 최도일을 믿기 때문일까? 아니면 최도일을 이용한 함정을 판 것일까? 작은아씨들 최도일은 박재상과 오인주 중 누구를 선택할까? 작은아씨들 박재상은 서울 시장 선거를 앞두고 있다. 원상아가 무슨 사고를 치지는 않을까 매 순간 노심초사한다. 원상아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박재상의 뒤통수를 치며 싱가포르로 떠난다. 그 중간에 끼어서 공포에 떠는 박효린이 불쌍하고 안타깝다. 박재상은 방 안에 CCTV가 없음에도, 어떻게 원상아, 박효린, 오인혜의 행동을 알고 있는 것일까? 작은 아씨들 8회 리뷰, 사라진 700억의 행방은? 이전 리뷰인 <원상아의 닫힌방에 있는 기억>에서도 언급하였지만, ...



원문링크 : 작은아씨들 8회 리뷰, 9회 예고, 최도일의 선택은? 700억, 진화영, 조완규 장마리, 최희재 작전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