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2), 함민헌과 이애헌은 무슨 관계인가?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2), 함민헌과 이애헌은 무슨 관계인가?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2), 함민헌과 이애헌은 무슨 관계인가? 이애헌은 침대에 누워서 떡볶이를 먹다가 쏟는다. 그걸 양집사에게 얼른 치워 달라고 하면서, 이불이랑 침대 시트도 다 갈라고 한다. 양집사는 지겹다는 듯이 아주 매몰차게 대답하면서도 다 치운다. 이애헌은 양집사의 태도와 말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짜증을 내고 재수 없다고 하며, 방에서 나가 남편인 함민헌에게 전화를 건다. 함민헌은 전직 대법관 출신으로, 최고 법조계 가문을 이루어 낸 장본인이다. 폭군인 아버지보다도 심한 폭군으로, 모든 것을 가진 자다. 그는 늦은 나이에 이애헌에게, 살면서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껴 결혼하게 되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이애헌(오현경)이 전화를 하니, 함민헌(신구)이 바로 받는다. "여보세요? 저예요. 도대체 언제 오세요? 알아요 전화하면 안 된다는 거. 오죽하면 이러겠어요?" "……." "정말 더는 못 견디겠어요. 감옥 갈게요! 아니, 감옥보다 더해요! " "…...



원문링크 :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3회 리뷰 (2), 함민헌과 이애헌은 무슨 관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