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7회, 이애헌의 충격 과거, 돌핀 지준기의 폭로, 한혜률과 윤은미, 장일과 고원경, 한건도와 남수혁.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7회, 이애헌의 충격 과거, 돌핀 지준기의 폭로, 한혜률과 윤은미, 장일과 고원경, 한건도와 남수혁.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7회, 이애헌의 충격 과거, 돌핀 지준기의 폭로, 한혜률과 윤은미, 장일과 고원경, 한건도와 남수혁. 30년 전, 김양 친부 살 사건이 있었다. 대서특필이 됐을 정도의 사건이었다. 당시는 1990년으로, 때리거나 잠을 안 재우면서 자백을 강요할 수도 있던 시기라고, 증거를 심거나, 멸시, 위변조했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그런데 이 이야기가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이애헌의 충격 과거 이야기였다. 홍난희와 스터디 그룹이 나가는 경연 대회의 사건이 이애헌의 과거 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것이다. 그로인해 과거의 사건이 다시 재조명될 것 같다. 이애헌의 아버지는 폭이 심했다. 그런 아버지가 집에서 죽은 채로 발견된다. 그에 이애헌의 어머니가 용의자가 되고, 이후 이애헌도 용의자가 된다. 이애헌과 어머니는 둘 다 자신이 범인이라 자백하여, 둘은 공범이 되어 버린다. 어머니는 구속 수사 중 지병으로 죽고, 이애헌은 한순간에 부모님을 다 잃으며 범죄자까지 된다. ...



원문링크 :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7회, 이애헌의 충격 과거, 돌핀 지준기의 폭로, 한혜률과 윤은미, 장일과 고원경, 한건도와 남수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