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6회, 성남대군 vs 의성군 혈전과 패드립, 보검군 태소용 분노와 욕심.


슈룹 6회, 성남대군 vs 의성군 혈전과 패드립, 보검군 태소용 분노와 욕심.

슈룹 6회, 성남대군 vs 의성군 혈전과 패드립, 보검군 태소용 분노와 욕심. 슈룹 6회, 성남대군 vs 의성군 혈전과 패드립. 슈룹 보검군은 모두가 있는 자리에서 의성군을 무시하는 발언을 한다. 그에 의성군이 보검군을 끌고 나가서 구타하고 목에 검까지 겨눈다. 살려 달라고 밀라고 하지만, 보검군은 차라리 죽이라며 맞선다. 보검군이 위험에 처했을 때, 성남대군이 나타나서 구해 준다. 슈룹 의성군은 성남대군에게 아주 탈탈 털리지만, 세자와 중전까지 입에 올리며 패드립까지 한다……! 누가 막지만 않았어도! 성남대군이 의성군을 보내 버릴 수 있는 기회였는데, 아깝다……! 둘은 절대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됐다. 둘의 싸움은 둘 중 한 명이 죽어야 끝날 것 같다. 슈룹 6회, 보검군 태소용 분노와 욕심. 보검군은 매우 똑똑하며 통찰력마저 상당하다. 판을 읽으며 전체적인 흐름과 권력 관계, 그 안에서 어떤 자들이 어떻게 죽고 죽이는지까지 꿰뚫고 있다. 그 누구보다 재능은 뛰어나지만, 태소용의...



원문링크 : 슈룹 6회, 성남대군 vs 의성군 혈전과 패드립, 보검군 태소용 분노와 욕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