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5회, 사각관계의 시작? 순양그룹 장손 진성준, 현성일보 회장 외동딸 모현민, 정략결혼, 어머니 손정래.


재벌집 막내아들 5회, 사각관계의 시작? 순양그룹 장손 진성준, 현성일보 회장 외동딸 모현민, 정략결혼, 어머니 손정래.

재벌집 막내아들 5회, 사각관계의 시작? 순양그룹 장손 진성준, 현성일보 회장 외동딸 모현민, 정략결혼, 어머니 손정래. 재벌집 막내아들 5회, 순양그룹 장손 진성준은 한국으로 귀국하자마자, 공항에서 현성일보 회장의 외동딸인 모현민을 보게 된다. 모현민은 진성준과의 정략결혼을 취소하고 싶어서 찾아왔다고 본론만 말하고 돌아간다. 진양철은 진성준이 귀국하여 온 것을 보고 환대하며 박수를 치고 안아 준다. 이렇게까지 환대하는 모습은 처음 본다. 진양철은 진성준이 집안의 기둥이라고 하며, 결혼도 그렇게 하면 된다고 하는데. 정략결혼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보아, 큰돈이 되는 무언가 걸려 있는 모양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5회, 진성준의 어머니인 손정래는 모현민의 사진을 보며 진저리를 친다. 관상부터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자신이 하다 하다 며느리 시집살이까지 해야겠냐고 말이다. 그렇지만 재벌집 막내아들 장손 진성준은 어머니 손정래와 다르게, 오히려 현성일보 외동딸 모현민의 사진을 보며...


#재벌집막내아들모현민 #재벌집막내아들손정래

원문링크 : 재벌집 막내아들 5회, 사각관계의 시작? 순양그룹 장손 진성준, 현성일보 회장 외동딸 모현민, 정략결혼, 어머니 손정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