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10회 충격 사고! 유지나 손정래 모현민, 순양 증권 금융그룹 지주회사 설립, 조한철 김정난 박지현 서재희.


재벌집 막내아들 10회 충격 사고! 유지나 손정래 모현민, 순양 증권 금융그룹 지주회사 설립, 조한철 김정난 박지현 서재희.

재벌집 막내아들 10회 충격 사고! 유지나 손정래 모현민, 순양 증권 금융그룹 지주회사 설립, 조한철 김정난 박지현 서재희. 백화점 이사회 자리에서 민영은 명숙의 녹음 파일을 튼다. 화영은 대표에서 해임되고 백화점 지분을 어쩔 수 없이 넘긴다. 한편, 양철은 금융지주회사 설립을 진행한다. 물산과 그 아래 계열사들까지 지배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서재희 박지현 김정난 조한철, 순양 증권 금융그룹 지주회사, 모현민 손정래 유지나, 충격 사고! 10회. 지나는 현민의 심기를 건드리는 소리를 하는데, 정래가 지나에게 아들이 없다는 역린을 건드린다. 지나가 정래를 아는 것도 없는 사람이라고 무시하는 막말을 하자, 정래는 차를 머리에 부어 버린다. 현민은 이를 자신의 실수라고 덮어 버리며, 정래의 줄을 확실하게 잡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뉴데이터 테크놀로지의 조작 사건에 도준과 미라클이 엮인다. 현성일보가 단독 특종으로 저격한 것이다. 미라클은 일사천리로 압...



원문링크 : 재벌집 막내아들 10회 충격 사고! 유지나 손정래 모현민, 순양 증권 금융그룹 지주회사 설립, 조한철 김정난 박지현 서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