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연하게 두렵기도 하겠지만, 그 두려움만큼 설레고 흥분됨은 바로 네 몸뚱이가 그것을 간절히 원하기 때문이다.


막연하게 두렵기도 하겠지만, 그 두려움만큼 설레고 흥분됨은 바로 네 몸뚱이가 그것을 간절히 원하기 때문이다.

스팽 또한, 분노의 체벌보다는 차분하고 이성적이며 냉정한 체벌을 선호한다.당신에게 복종이란 구속이 아닌 진정한 해방입니다. 결박된 상태로 음탕한 아랫도리에는 진동기를 꼽고 벗겨진 너의 옷으로 시야가 가려진 채, 공포, 욕설, 고통으로 당신을 압도하는 것은 좋은 조교방식이 아니다. 마스터는 단단하고 분명한 철학을 기반으로 이성을 통한 조교가 이루어지도록 한다.체벌과 교육이 목적이기에 당신이 울거나 자세가 흐트러지면 강도는 더 세지고 대수도 늘어난다. 스팽 자체가 목적이 아니다. 너에게 반성과 뉘우침이 느껴져야 한다. 단죄하는 행위는 때리는 재미가 아니라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심리와 관계의 상황을 컨트롤하는..........

막연하게 두렵기도 하겠지만, 그 두려움만큼 설레고 흥분됨은 바로 네 몸뚱이가 그것을 간절히 원하기 때문이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막연하게 두렵기도 하겠지만, 그 두려움만큼 설레고 흥분됨은 바로 네 몸뚱이가 그것을 간절히 원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