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에 마스터의 회초리질이 내려지고 그때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해야 해서 수치스러워하는 당신이 보고 싶다.


엉덩이에 마스터의 회초리질이 내려지고 그때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해야 해서 수치스러워하는 당신이 보고 싶다.

정말 가만히만 있어도 엉덩이가 쓰라리고 아플 때까지 때리고 싶다. 호텔 예약해서 방음 걱정 없이 마음껏 엉덩이 패고 싶다. 나무 빗이나 회초리나 손 또는 가죽 패들로 잘못했다고 울며 빌 때까지 매질하고 싶다.엉덩이에 마스터의 회초리질이 내려지고 그때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해야 해서 수치스러워하는 당신이 보고 싶다.나는 패들이든 회초리든 당신이 자주 맞는 매에 이름을 새겨 주는 걸 좋아한다. "xxx이 엉덩이 맴매" 같은 유치한 이름을 적어 놓으면 실제로 어린아이로 돌아간 느낌을 받는지 유치해서 그러는지 몰라도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귀엽다. 아래만 다 벗겨서 허벅지 안쪽이랑 엉덩이 위로 채찍질..........

엉덩이에 마스터의 회초리질이 내려지고 그때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해야 해서 수치스러워하는 당신이 보고 싶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엉덩이에 마스터의 회초리질이 내려지고 그때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해야 해서 수치스러워하는 당신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