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펜션 후기/ 보령 대천해수욕장 [하루펜션]에서 하루 잘 쉬고 왔어요!!


대천 펜션 후기/ 보령 대천해수욕장 [하루펜션]에서 하루 잘 쉬고 왔어요!!

이번 여행은 군산~대천을 다녀왔는데요. 대천은 전주에서 가까운 바다라서 한번씩 드라이브하러 가는 바다였는데, 이번엔 대천에서 하루 묵게 되었어요! 대천에 많은 숙소들이 있는데 저는 대천에 있는 [하루펜션]에 다녀왔어요~ 하루펜션 위치/ 충남 보령시 고잠2길 8-24 대천하루펜션 예약방법/ 네이버에서 "대천하루펜션" 검색 후 객실 예약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하루펜션의 첫인상은 펜션에 도착하기 전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예약을 하면 문자로 펜션 이용에 대한 안내를 보내주시는데 정말 정성스럽다고 느꼈어요! 펜션 이용방법, 셀프 체크인 방법, 주변 관광지 편의시설 소개 등 펜션과 주변 시설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펜션에 들어서면 잔잔한 음악과 향긋한 향초 냄새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입구엔 셀프 체크인을 위한 봉투가 놓여 있는데 객실 호수와 이름이 적힌 봉투로 입실할 수 있어요! 봉투 안에는 방 카드와 펜션 안...


#감성펜션 #하루펜션 #편한펜션 #펜션 #캠핑펜션 #보령펜션 #대천해수욕장 #대천하루펜션 #대천펜션 #대천여행 #대천바다 #대천 #갬성펜션 #휴양지펜션

원문링크 : 대천 펜션 후기/ 보령 대천해수욕장 [하루펜션]에서 하루 잘 쉬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