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교회 건축반대” 거리에 나선, 대전 관저동 주민들 이단 ‘하나님의교회’ 건축 중단아닌, '허가 취소'하라!


“이단교회 건축반대” 거리에 나선, 대전 관저동 주민들 이단 ‘하나님의교회’ 건축 중단아닌, '허가 취소'하라!

대전 관저동 ‘하나님의교회’ 반대 가두 행진… 50여 명 주민 참여 비대위, 건축 중단 아닌 ‘허가 취소’될 때까지 반대 활동‘하나님의교회’로 인한 수많은 가정 파탄ㅡ 법원 판결 有헌법 제20조 제1항, “모든 국민은 종교의 자유를 가진다.”라고 규정하고 있는데, 종교의 자유에는 자기가 신봉하는 종교를 선전하고 새로운 신자를 규합하기 위한 선교의 자유가 포함되고 선교의 자유에는 다른 종교를 비판하거나 다른 종교의 신자에 대하여 개종을 권고하는 자유도 포함되는 바, 종교적 선전, 타 종교에 대한 비판 등은 동시에 표현의 자유의 보호 대상이 되는 것이나, 그 경우 종교의 자유에 관한 헌법 제20조 제1항은 표현의..........

“이단교회 건축반대” 거리에 나선, 대전 관저동 주민들 이단 ‘하나님의교회’ 건축 중단아닌, '허가 취소'하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단교회 건축반대” 거리에 나선, 대전 관저동 주민들 이단 ‘하나님의교회’ 건축 중단아닌, '허가 취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