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키즈샌들 아동뉴볼라스포티 KLCH213JN 사이즈 때문에 고민했어요.


카파키즈샌들 아동뉴볼라스포티 KLCH213JN 사이즈 때문에 고민했어요.

막내 여름 신발 사줬어요. 신발은 직접 눈으로 보며 신어 보고 사는 게 가장 좋은데 저는 시간 내서 밖으로 편하게 나갈 수가 없어서 이번에도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고민 많이 하고 여기저기 검색하며 주문을 했는데 후기들 보며 답답한 마음이 들어 제가 아이에게 직접 신 켜보고 후기 작성을 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남들이 보면 다 큰 아이인데 저희 집에서는 가장 작은 몸집에 아직은 아가라 불리는 막내에게 저는 올해도 알록달록한 샌들을 사주고 싶었어요. 파랑, 빨강, 초록, 현광 이런 색으로요. 하지만 아이는 파랑보다는 자꾸 검은색을 손으로 가리키며 마음에 든다고 했어요. 제가 엄마는 올해까지만 색깔 있는 샌들을 사주고 싶다 하니 막내가 그러면 두 개를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하나는 엄마가 마음에 드는 거 하나는 자기 마음에 드는 걸로요. 사주면 번갈아가며 신겠다 해요. 한철 신는 여름 신발을 두 개나??? 아~요 녀석.... 똑똑해요. KLCH213JN 샌들 카파 키즈 black 막내가 마...



원문링크 : 카파키즈샌들 아동뉴볼라스포티 KLCH213JN 사이즈 때문에 고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