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삼립 버터 휘낭시에 먹어 봤어요. (ft.영양성분, 한개 칼로리)


[내돈내산] 삼립 버터 휘낭시에 먹어 봤어요. (ft.영양성분, 한개 칼로리)

c 휘낭쉬에란? 금괴 모양의 틀에 구운, 금전운을 빌어주는 프랑스 전통 구움과자라고 해요. 휘낭쉬에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 하네요. 제가 삼립 제품의 구운 도넛은 자주 구매해서 먹어 봤어요. 도넛을 또 재구매 하려고 검색하다 보니 상품평에 휘낭시에 칭찬 글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구운 도넛이 아닌 구운 휘낭시에를 사봤답니다. 삼립 samlip 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 업소명 및 소재지 : (주)에스피씨 삼립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짱짱한 케이스에 나란히 들어 있어서 쉽게 빵이 부스러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한 팩에 8개 나란히 두 줄로 들어 있어요. 빵 하나의 사이즈는 약 11×5cm 높이는 약3cm 정도에요. 빵 가운데 높이는 더 높아요.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에요. 낱개 포장이라 보관도 편하고 하나씩 들고 다니며 먹기도 좋아요. 유통기한도 한 달 이상 돼서 못 먹고 버리는 일은 절대 없겠다 싶어요. 저희 집이야 ...


#내돈내산 #버터빵 #버터휘낭시에 #삼립버터휘낭시에 #삼립오븐에구운휘낭시에 #오븐에구운버터휘낭시에

원문링크 : [내돈내산] 삼립 버터 휘낭시에 먹어 봤어요. (ft.영양성분, 한개 칼로리)